육아일기

[2022.06.15/D+1275] 41개월 26일차 수요일

Ryan Woo 2022. 6. 15. 21:16

어제 잠든 시간 : 21:10
오늘 일어난 시간 : 08:40
어린이집 : 09:40 ~ 15:40
낮잠 : 안 잠
기분 : 좋음

식사 : 많이
응가 : 1번, 많이
오늘 잠든 시간 : 21:10

 어제 적당히 잠들었는데 새벽에 엄마 찾아서 같이 자더니 다 같이 늦잠 잤다. 할머니 할아버지 오시고 일어났다. 8시 반도 넘었음. 덕분에 엄마랑 얼마 놀지도 못했다. 아빠도 부랴부랴 일 할 준비함. 할머니랑 아침 간식 먹더니 웬일로 먼저 준비하자고 해서 어린이집 잘 갔다. 오늘은 날씨가 꾸릿하더니 비가 와서 할아버지 차 타고 갔단다.
 오후에는 내려와서 일 함. 전화해보니 오늘 엄청 잘 놀다 와서 기분도 좋단다. 집에와서 할머니랑 잘 놀고 있다고 함. 일찍 퇴근해서 올라가 보니 응가도 시원하게 하고 이미 목욕도 다 하고 할머니랑 저녁 먹고 있었다. 오늘은 비가 제법 와서 놀이터 못 가고 집에서 놀았다고 함. 어린이집 하원할 때 선생님께 엄청 크게 인사하고 스스로 뿌듯한지 오늘 롯데몰 갈 수 있다고 엄마한테 말해 달라고 했단다. 말하는 스킬이 또 조금 늘어난 듯하다. 약간 긴 문장을 내용도 파악해서 잘 말한다. 엄마 아빠 저녁 먹고 스타필드 얼른 다녀오기로 함.
 얼마전에 스타필드 갔다가 4층에 폴리랑 타요 라이더가 있는 것을 발견해서 오늘은 그거 타러 가자고 하고 스타필드 다녀왔다. 폴리는 없고 엠버 라이더만 있었는데 신나게 잘 탔음. 타요도 탔다. 물고기는 월요일에 다녀와서 스킵하고 놀이터 가서 좀 놀다가 집으로 돌아왔다. 벌써 9시라 얼른 손 씻기고 엄마랑 자러 들어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