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아일기

[2023.07.31/D+1686] 55개월 12일차 월요일

Ryan Woo 2023. 7. 31. 20:05

어제 잠든 시간 : 20:30
오늘 일어난 시간 : 07:30
유치원 : 방학
낮잠 : 안 잠
기분 : 좋음
식사 : 보통
응가 : 1번, 많이
오늘 잠든 시간 : 21:20

 오늘도 엄마가 일찍 가야 한다고 해서 일찍 일어나서 준비했다. 아기한테 인사하고 먼저 갔음. 아기는 안 일어났다. 할머니 오실 때 일어났는데 엄마한테 인사받은 거 기억 못 하는 것 같았다. 그래도 기분 안 상하고 오늘부터 집에서 논다니까 신나서 놀았다. 아빠도 준비해서 출근함. 도착해서 전화해 보니 할머니랑 아침도 잘 먹고 잘 놀고 있다고 함.
 잘 놀고 있나 궁금해서 점심쯤 또 전화해 보니 오늘은 마트가자고 해서 할아버지 기다렸다가 이제 마트 가려고 나가는 참이란다. 마트 갔다가 어묵 먹고 싶다고 해서 시장 구경하고 온단다. 잘 놀고 있는 것 같았음.
 퇴근하고 집에 와보니 블록놀이하면서 놀고 있었다. 표정이 좋은걸 보니 할머니랑 집에서 잘 논 것 같았다. 아빠랑도 블록놀이 잠시 하고 오늘 날씨가 더워 땀을 많이 흘려서 목욕도 해야 한단다. 할머닐 아 8시에 목욕도 시원하게 잘했다. 내일은 오전에 병원 가서 검진받고 예방접종도 맞을 계획. 얼마 전부터 예방접종 맞는다고 나름 기대하고 있었다. 이제 주사가 무섭지 않은 것 같아 보인다. 내일 오전에 병원 갔다가 오후에는 키즈카페 가서 놀 예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