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아일기

[2022.04.23/D+1222] 40개월 3일차 토요일

Ryan Woo 2022. 4. 23. 20:22

어제 잠든 시간 : 22:00
오늘 일어난 시간 : 08:00
어린이집 : 주말
낮잠 : 안 잠
기분 : 좋음

식사 : 많이
응가 : 안 함
오늘 잠든 시간 : 19:10

 어제 낮잠도 안 자고 생각보다 늦게 잠들어서 8시 좀 넘어서 일어났다. 일어나자마자 엄마 찾더니 쿠키 만들잔다. 엊그제 사온 초콜릿 쿠키 아침부터 만들었다. 이런 간편 요리 만들기 시리즈가 아기한테 재미도 있고 만들어서 먹어도 맛있어서 좋은 놀이인 것 같다. 여하튼 열심히 만들어서 아침부터 그거 먹었다. 먹고 나서 놀이터 가자 그래서 비눗방울 챙겨서 놀이터 다녀왔다. 래미안 놀이터 갔다가 큰 놀이터 갔다가 작은 놀이터까지 다 돌고 왔다. 큰 놀이터에서 비눗방울 놀이 한참 하고 왔다. 꽤 오래 놀아서 집에 와서 얼른 준비해서 상담센터로 향했다.
 잘 놀고 나와서 오늘은 현대몰 가자 그래서 바로 여의도로 갔다. 요즘은 날씨가 좋아서 예전처럼 들어가는데 엄청 오래 걸리진 않음. 가자마자 화장실 부터 갔다가 점심 먹으려는데 뭐가 맘에 안 들었는지 김포 롯데몰 가잔다. 그래서 밥도 못 먹고 나와서 김포 롯데몰로 향했다. 그런데 가는 도중에 또 은평 롯데몰 가잔다. 오늘 왜 이렇게 변덕을 부리는지 모르겠지만 결국 차 돌려서 은평 롯데몰로 왔다. 이동하는데만 약 2시간 허비함.
 은평 롯데몰 와서 칼국수 먹고 볼베어파크 가자 그래서 볼 베어 파크 다녀왔다. 토요일 일상인 듯. 이제 날씨가 풀려서 실내 놀이터 말고 밖에서 놀고 싶은데 요즘 또 미세먼지가 많아서 밖에서 놀기도 좀 그렇다. 볼 베어 파크에서 잘 놀고 나오니 스타필드 가자 그래서 스타필드도 다녀왔다. 프레즐 먹고 놀이터에서 한참 놀다가 집으로 돌아왔다. 집으로 돌아오는 길에 역시나 잠들어버렸다. 하루 종일 엄청 돌아다니고 낮잠도 안 자서 피곤한지 코 골면서 잠들었다. 내일은 할머니 생신이라 인천 간다. 식사하고 모다 아웃렛 가서 쇼핑도 하고 올 예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