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아일기

[2022.04.16/D+1215] 39개월 27일차 토요일

Ryan Woo 2022. 4. 16. 19:47

어제 잠든 시간 : 21:40
오늘 일어난 시간 : 09:00
어린이집 : 주말
낮잠 : 안 잠
기분 : 좋음

식사 : 많이
응가 : 안 함
오늘 잠든 시간 : 21:50

 새벽에 엄마 부르더니 엄청 늦잠 잤다. 9시까지 푹 잠. 주말이라 늦잠 자도 괜찮다. 엄마랑 일어나자마자 어제 하기로 했던 호떡 만들기 했다. 호떡 만들어서 다 같이 아침으로 먹었다. 엄마가 잘 못 구워서 마지막에 조금 실패... 그냥 아빠가 굽는다고 할걸... 먹고 준비해서 상담센터로 향했다. 요즘 오전 시간에 상담센터 가는 길이 많이 막힌다. 아무래도 날이 풀려서 나들이 가는 사람들이 많아져서 그런 듯. 상담 잘 받고 왔다.
 상담 받고 볼 베어 파크 가자 그래서 롯데몰 갔다. 평소처럼 점심 먹고 볼 베어 파크 가서 잘 놀았다. 날씨가 좋아서 밖으로 많이들 나간 줄 알았는데 그냥 여기저기 사람 많았다. 나와서 스타필드 가자 그래서 또 스타필드 다녀왔다. 풍선에 바람 넣는 게 신기한지 매번 그거 보려고 한다. 풍선 보고 실내놀이터에서 놀다가 집으로 돌아왔다. 이번엔 초콜릿 쿠키 만들자 그래서 다녀오자마자 초콜릿 쿠키 만들었다. 저녁 반찬거리가 마땅치 않아서 초콜릿 쿠키 만드는 동안 동네 정육점 가서 불고기 사 왔다. 다녀오는 동안 초콜릿 쿠키 다 만들고 엄마랑 비눗방울 싸들고 놀이터 갔다. 놀이터에서 노는데 그늘 지니까 제법 쌀쌀했다. 아기는 신경도 안 쓰고 놀았다. 저녁시간 지나서까지 놀다가 집으로 돌아왔다.
 얼른 저녁 차려서 줬다. 아기는 아까 만든 과자 + 밥 + 고기 + 쌈장 섞어서 잘 먹었다. 저녁 먹고 엄마랑 목욕하고 나와서 조금 놀다가 자러 들어갔다. 내일은 할아버지 생신이라 보령까지 가야해서 아침에 일어나자마자 출발하기로 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