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아일기

[2023.08.27/D+1713] 56개월 8일차 일요일

Ryan Woo 2023. 8. 27. 19:10

어제 잠든 시간 : 20:30
오늘 일어난 시간 : 08:00
유치원 : 주말
낮잠 : 안 잠
기분 : 좋음
식사 : 많이
응가 : 안 함
오늘 잠든 시간 : 20:30

 오늘은 새벽에 한번 깨서 그런지 8시까지 늦잠 잤다. 엄마랑 일어나서 놀았다. 아빠는 피곤해서 9시까지 잤다. 오늘은 김포 현대몰에 놀러 가기로 한 날이다. 찾아보니 아직 물분수를 틀어주고 있어서 가기로 함. 문 여는 시간 보니 10시 30분이 이어서 아침에 집에서 놀다가 아침 간식도 먹고 천천히 준비해서 출발했다. 날씨가 많이 흐려서 밖에서 놀기에 나쁘지 않을 것 같았다.
 도착해보니 벌써 친구들도 많이 와있었다. 분수를 하루종일 틀어주는 것 같았다. 다들 분수놀이 하느라 정신없었음. 우리도 같이 들어가서 놀았다. 요번에는 용기 내서 가로지르기도 해 봤다. 옷은 좀 젖었지만 재미있게 놀았음. 어린아이들 놀기에 잘 되어 있어서 좋았다. 물놀이 한참하고 배고픈지 일찍 밥 먹자 그래서 올라가서 밥 먹었다. 돈가스에 가락국수 한 그릇 먹고 쇼핑하려고 한 바퀴 둘러봤는데 살만한 건 없었다. 옆 건물에 볼풀장이 있어서 거기서도 좀 놀다가 엄마 없어졌다고 떼썼다. 좀 졸린 것 같았음. 나와서 아이스크림 하나 먹고 집으로 돌아왔다. 
 집에와서 정리하고 엄마랑 숙제했다. 이번달 프레젠테이션도 거의 외웠다. 생각보다 유치원에서 공부를 열심히 하고 있어서 기특함. 집에서는 하는 거 전혀 안 보여줘서 잘 못할 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잘 읽고 잘 써서 깜짝깜짝 놀란다. 저녁 먹기 전에 마트 가서 장 봐와서 저녁 먹었다. 저녁 먹고 엄마랑 목욕 시원하게 하고 블록놀이 조금 더 하다가 자러 들어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