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아일기

[2022.06.01/D+1261] 41개월 12일차 수요일

Ryan Woo 2022. 6. 1. 19:58

어제 잠든 시간 : 21:30
오늘 일어난 시간 : 07:30
어린이집 : 휴일(지방선거)
낮잠 : 안 잠
기분 : 좋음

식사 : 많이
응가 : 1번, 보통
오늘 잠든 시간 : 20:30

 오늘은 선거날이라 쉬는 날이다. 지난번에 알아본 일산 쪽 키즈카페를 가 볼 예정이다. 점심도 같은 건물에 강남 교자가 있어서 좋아하는 칼국수 먹을 예정. 아침에 일어나서 엄마랑 놀았다. 일어나자마자 호떡 만들고 싶다 그래서 엄마랑 작은 슈퍼 가서 호떡 믹스랑 초콜릿 쿠키 믹스 사 왔다. 호떡믹스 만들어 먹었음. 아빠도 일어나서 정리 좀 했다. 10시쯤 돼서 씻고 준비하니 벌써 11시가 다돼서 키즈카페로 출발했다.
 위치는 마두역 인근이었다. 차병원 건물이 새로 생겼는데 이 안에 다 있는듯. 들어가 보니 식당은 2층이라 가서 칼국수부터 먹었다. 아기 세트가 있어서 시켜주니 잘 먹었음. 점심 먹고 목적지인 와글 아이 키즈카페는 지하 1층에 있었다. 내려와 보니 째깍 섬도 있었다. 여기도 다음에 가보는 걸로. 키즈카페 들어가 보니 깔끔하게 잘 되어있었다. 볼 베어 파크보다는 작은데 놀이 시설이 지금 아기 나이대에 놀기에 딱 좋았음. 한 3세 ~ 6세 정도까지는 재미있게 놀 수 있을 것 같다. 들어가서 안에 있는 거 하나씩 다 해봤다. 안에 자동차 타는 것도 있는데 이것도 재밌었음. 한참 놀고 간식으로 핫도그랑 주스 사줬는데 핫도그 혼자서 다 먹었다. 2시간 꽉꽉 채워서 놀고 나왔다.
 집에 돌아오는길에 스타필드랑 롯데몰도 들렀다 왔다. 스타필드에 사람 무지 많았음. 프레즐 먹고 나와서 롯데몰 잠깐 구경하고 집으로 돌아왔다. 엄청 힘들었음. 짐 정리하고 저녁으로 짜파게티 해줬는데 잘 먹었다. 놀이터 또 가자 그래서 놀이터 한 바퀴 돌고 와서 목욕도 하고 8시 돼서 엄마랑 자러 들어갔다. 나름 알차게 잘 놀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