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아일기

[2023.01.29/D+1503] 49개월 11일차 일요일

Ryan Woo 2023. 1. 29. 18:18

어제 잠든 시간 : 21:00
오늘 일어난 시간 : 08:00
어린이집 : 주말
낮잠 : 안 잠
기분 : 좋음
식사 : 많이
응가 : 1번, 많이
오늘 잠든 시간 : 21:30

 오늘의 일정은 오전에 풍동에 위치한 ymca에 있는 키즈카페 다녀오기다. 아침에 일어나서 조금 놀다가 시간 맞춰서 출발했다. 11시 20분쯤 도착함. 사람이 제법 많았다. 블로그 평이 매우 괜찮아서 와봤는데 가격도 착하고 놀이기구도 잘 되어있어서 엄청 마음에 들었다. 근래 가본 키즈카페 중에 가성비는 여기가 최고인 듯싶다. 시설도 깔끔해서 좋았음. 이것저것 하면서 놀았다. 아기는 시설 중간에 매달려있는 그물에 누워서도 한참 쉬었다. 햇빛도 잘 들어오고 쉬기도 좋았음. 이제 점프점프도 날아다니고 장소 낯을 많이 안 가려서 잘 놀았다. 2시간이 이제는 부족하다. 슬슬 배가 고파서 2시간 꽉 채우고 나왔다.
 점심으로 일산 칼국수 가서 칼국수랑 파전 먹고 왔다. 칼국수도 많이 먹었고 파전도 잘 먹었음. 먹고 집에 오니 너무 졸려서 엄마랑 아빠는 조금 쉬었는데 아기는 안 쉬고 놀았다. 일어나서 엄마랑 교대로 아기랑 놀았다. 점심을 늦게 먹어서 그런지 배가 안 고픈 것 같아서 저녁도 늦게 먹었다. 저녁은 많이 안 먹었다. 저녁 먹고 나니 스타필드 갈 시간은 안 돼서 씻고 집에서 놀자고 하니 약간 실망했지만 잘 알아들었다. 목욕하고 정리하고 자러 들어가서 금방 잠들었다. 다음 주에는 찜질방 가자고 예약해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