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아일기

[2023.09.17/D+1734] 56개월 29일차 일요일

Ryan Woo 2023. 9. 18. 21:22

어제 잠든 시간 : 22:00
오늘 일어난 시간 : 07:30
유치원 : 주말
낮잠 : 안 잠
기분 : 좋음
식사 : 많이
응가 : 안 함
오늘 잠든 시간 : 22:00

 주말인데 다행히 7시 넘어서까지 푹 잘 잤다. 일어나서 엄마랑 간단히 아침 과일 먹고 놀았다. 오늘은 아빠 친구 결혼식 갔다가 돌아오는 길에 아빠 회사 들러서 놀다 올 예정. 아침에 집에서 조금 놀다가 시간 맞춰서 준비했다. 집에서 10시 30분에 출발해서 예식장까지 한 시간 걸림. 도착해서 얼른 인사하고 식사부 터했다. 뷔페에 아기가 좋아하는 게 있어서 식사 잘했다. 강정 과자는 한 7개 먹었고 잔치 국수도 3그릇이나 먹음. 그 외 과자 조금 더 먹었다. 밥 먹고 와보니 벌써 예식이 시작해 있었다. 다행히 예식이 오래 안 걸려서 힘들지 않게 구경할 수 있었다. 아빠친구들한테 이사시켜봤는데 영 낯을 가려서 인사도 겨우 했다.
 예식 마치고 나와서 아빠 사무실로 향했다. 주말에 아무도 없어서 아빠 자리에서 숙제하고 그림 그렸다. 간식으로 사무실에 있는 초코우유 하나 먹었는데 엄청 맛있었는지 기분이 좋아져서 사무실 구경하고 아빠 수첩에 낙서도 한참했다. 한참 놀다가 슬슬 저녁시간이라 집으로 돌아왔다. 가끔씩 아빠 사무실에서 노는 것도 나쁘지 않은 듯.
 집에 와서 정리하고 저녁 라면 끓여 달라 그래서 라면 끓여줬더니 또 잘 먹었다. 저녁 먹고 정리 좀 하고 목욕시키니 8시였다. 요즘 일찍 안 자려고 해서 9시까지 논단다. 아빠랑 장난감 만들기 좀 하다가 9시 전에 재워야 할 것 같아서 재웠는데 잠자기 싫은지 중간에 나와서 돌아다녔다. 달래서 데리고 들어가서 결국 10시에 잠들었다. 주말에 별로 한건 없지만 잘 놀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