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아일기

[2023.09.03/D+1720] 56개월 15일차 일요일

Ryan Woo 2023. 9. 3. 16:25

어제 잠든 시간 : 16:30
오늘 일어난 시간 : 06:00
유치원 : 주말
낮잠 : 안 잠
기분 : 좋음
식사 : 적음
응가 : 안 함
오늘 잠든 시간 : 20:30

 오늘도 6시부터 일어나서 엄마랑 놀았다. 오늘은 웬일인지 막 안 놀고 뒹굴뒹굴했다. 8시쯤 아빠랑 같이 있는데 갑자기 토했다. 어제부터 춥다고 한 게 아무래도 몸이 안 좋은 것 같았다. 열 재보니 38도라 급하게 해열제 먹이고 몸 닦아줬다. 다행히 해열제 먹이니 열은 금방 내려갔다. 열 내려가니 컨디션도 금방 돌아옴. 아무래도 어제 발레 너무 춥게 해서 한 것 같다. 그래서 발레 끝나고 계속 춥다고 한 것 같다. 다음 주부터는 발레 따듯하게 입혀서 보내야겠음.
 집에서 누룽지죽 해서 먹이고 집안일 좀 하다 보니 컨디션 돌아와서 놀러 나가잔다. 어제 가기로 한 헤이리로 향했다. 실내 놀이터에서 놀다가 점심시간이 지나서 밥 먹자고 하니 배 안고프다 그래서 좀 더 놀았다. 놀다 보니 또 컨디션이 안 좋아진 것 같았음. 늦은 점심 칼국수 먹었는데 아기는 거의 안 먹었다. 아무래도 또 열이 올라오는 것 같아서 정리하고 집으로 돌아왔다.
 집에와서 엄마랑 뒹굴 하면서 좀 쉬었다. 다시 열 재보니 열이 오르는 것 같아서 해열제 한번 더 먹였다. 날씨 신경 써서 아기 옷 입혀야 할 듯. 저녁에 과자 사러 가자 그래서 마트 다녀왔다. 바람 좀 쐬면 괜찮아질 것 같아서 나갔다 옴. 다녀와서 저녁으로 라면 끓여 달라 그래서 라면 먹였는데 얼마 안 먹었다. 오징어도 넣어서 해줬는데 오징어도 하나도 안 먹음. 저녁 대충 먹더니 또 컨디션이 안 좋아지는 것 같아서 씻기지도 않고 엄마랑 자러 들어갔다. 내일 나아야 할 것 같은데 걱정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