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아일기

[2023.12.02/D+1810] 59개월 13일차 토요일

Ryan Woo 2023. 12. 2. 19:50

어제 잠든 시간 : 21:30
오늘 일어난 시간 : 07:00
유치원 : 주말
낮잠 : 안 잠
기분 : 좋음
식사 : 많이
응가 : 안 함
오늘 잠든 시간 : 21:00

 대형 카페 가기로 해서 문 여는 시간에 맞춰 방문했다. 기네스북에 오른 세계에서 제일 큰 카페란다. 아파트 단지 한가운데 엄청 크게 있었다. 일찍 와서 주차도 여유롭게 하고 들어감. 규모가 정말 어마어마했다. 3층에는 아이들 놀이방도 별도로 있어서 좋았다. 놀이방 근처에 자리 잡고 놀다가 점심으로 토마토 스파게티 먹었다. 아이들 입맛에 맞게 조리되어 나와서 좋았다. 가격은 좀 있는 편. 위층으로 이동해서 그림 그리고 색칠놀이 한참 하다가 집으로 돌아왔다. 나오기 전에 5층에 아트센터도 한번 돌아주고 왔다. 주말에 차 한잔하고 그림 그리러 오기 좋은 곳이다.
 집에와서 정리하고 스타필드에 아기 책상 보러 갔다. 이제 슬슬 책상을 사줘야 할 시기인 것 같다. 주말이라 사람 엄청 많았음. 3층에 어린이 책상 매장이 있어서 가봤는데 상당히 마음에 들었지만 가격은 엄청 비쌌다. 다른 곳과 조금만 더 비교해 보고 사야겠음. 특징은 편한 의자, 특히 발이 닿으면서 등도 편해서 좋았다. 책상도 높낮이, 각도 조절이 자유롭고 좀 더 비싼 것은 전동 높이 조절이 돼서 좋았다. 서랍장에 앉을 수 있게 설계된 것도 좋았음. 스티커북 한 권 사서 집으로 돌아왔다. 원하던 스티커북 발견해서 기분이 매우 좋아졌다.
 집에와서 저녁 라면 먹었는데 혼자 한 개 다 먹음. 다 먹고 스티커북 무아지경으로 했다. 슬슬 시간이 늦어서 물 받아서 목욕시켰다. 내일은 만삭 사진 촬영 예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