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아일기

[2023.08.20/D+1706] 56개월 1일차 일요일

Ryan Woo 2023. 8. 20. 17:32

어제 잠든 시간 : 21:20
오늘 일어난 시간 : 06:00
유치원 : 주말
낮잠 : 안 잠
기분 : 좋음
식사 : 많이
응가 : 안 함
오늘 잠든 시간 : 20:00

 오늘도 6시에 일어났다. 엄마랑 새벽부터 놀아서 엄마가 많이 피곤해했다. 오늘은 옛날 사진 보더니 뽀로로 키즈카페 가고 싶다고 해서 거기 다녀오기로 했다. 아침에 엄마랑 놀다가 엄마한테 또 명령조로 이야기해서 아빠한테 혼났다. 알아듣게 설명해도 버릇이 쉽게 고쳐지지 않는다. 엄마 좀 쉬라고 하고 아빠랑 고구마 삶아서 먹었다. 아침부터 과자도 많이 먹음. 엄마 일어나서 슬슬 준비해서 뽀로로 키즈카페로 향했다.
 가보니 생각보다 사람이 많지는 않았음. 오랜만에 여기 와보는데 가만 보니 엄청 아기들만 많이 있었다. 이제 6세 정도면 여기는 졸업해야 할 듯. 그래도 기왕 온 거 재미있게 잘 놀았다. 뽀로로 퍼레이드 할 때 뽀로로랑 크로이 나와서 돌아다녔는데 신기한지 엄청 쳐다봤다. 아직 인형탈은 모르는 듯. 뽀로로랑 사진도 찍고 크롱이랑도 사진 찍고 놀았다. 2시간 알차게 놀고 나왔음. 나와서 점심은 근처에 자주 가는 두부 보쌈집이 있어서 거기 다녀옴. 오늘도 맛있게 잘 먹고 나왔다. 많이 졸려했는데 차에서 또 안 자고 버텼음.
 집에와서 엄마랑 또 놀았다. 비즈 불리기 놀이도 하고 밀가루 반죽 놀이도 했음. 밀가루 반죽은 만들어서 삶아 먹었다. 먹어도 되는 건지 모르겠음. 별로 맛도 없을 것 같은데 무슨 맛으로 먹는지 모르겠다. 간식을 많이 먹어놔서 저녁 먹기 애매해서 저녁은 그냥 스킵하기로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