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아일기

[2023.07.22/D+1677] 55개월 3일차 토요일

Ryan Woo 2023. 7. 22. 18:07

어제 잠든 시간 : 19:20
오늘 일어난 시간 : 08:00
유치원 : 주말
낮잠 : 안 잠
기분 : 좋음
식사 : 많이
응가 : 2번, 보통, 보통
오늘 잠든 시간 : 20:00

 어제 일찍 잠들어서 푹잤다. 새벽에 엄마 찾아서 엄마가 가서 같이 잤다. 아침에 8시까지 잘 잤다. 일어나서 엄마랑 블록놀이 하고 놀았다. 아기는 감기가 다 낳아서 컨디션이 좋은데 엄마랑 아빠가 컨디션이 영 안 좋아서 힘들었다. 아침에 집에서 놀다가 스타필드에 볼풀장이 생겼다고 해서 아침에 스타필드 갔다가 발레 가기로 함.
 문여는 시간 맞춰서 도착했는데 정문 볼풀장은 사람이 많았다. 대기 등록해야 한다고 해서 등록하니 12시에 오란다. 밥 먹고 시간 좀 때우다 오기로 함. 오랜만에 돈가스랑 가락국수 먹고 그림 그리고 놀다 보니 12시 다돼서 볼풀장 가봤다. 미끄럼틀이랑 공 분수 등이 있었는데 30분 노는 거라 미끄럼틀 한참 타다가 나왔다. 너무 오래 놀지도 않고 해서 딱 좋았음. 정리하고 롯데몰로 넘어왔다.
 롯데몰 넘어와서 솜사탕 하나 먹고 아빠 여권 만들어야 해서 사진도 찍었다. 아빠 사진 찍는 거 보고 신나 함. 발레도 잘하고 나왔다. 끝나고 9층 놀이터 가자 그래서 9층 갔더니 슬슬 비가 와서 다시 들어왔다. 아점을 10시에 먹어서 배고픈지 아기가 밥 먹자 그래서 3시에 부대찌개 먹었다. 밥 먹고 사진 찾아서 집으로 돌아왔다. 아빠 사진 보더니 마음에 들었는지 신나 했다.
 집에 와서 정리하고 그림 그리고 놀았다. 엄마는 힘들어서 일어나질 못하고 아기도 조금 피곤한 듯 보였다. 놀다가 응가도 시원하게 한번 하고 오늘 일찍 재워야겠어서 바로 씻겼다. 씻고 나서 엄마랑 금방 잔다 그래서 일찍 자러 들어갔는데 8시에 겨우 잠들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