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아일기

[2023.06.17/D+1642] 53개월 30일차 토요일

Ryan Woo 2023. 6. 17. 20:09

어제 잠든 시간 : 23:00
오늘 일어난 시간 : 08:50
유치원 : 주말
낮잠 : 안 잠
기분 : 좋음
식사 : 많이
응가 : 안 함
오늘 잠든 시간 : 21:50

 어제 늦게 자더니 아침에 늦잠 푹잤다. 거의 9시까지 잤다. 오늘은 아침에 시크릿 쥬쥬 키즈카페 갔다가 발레 하러 갈 예정인데 늦잠 자줘서 시간 잘 맞춰서 집에서 출발할 수 있었다. 집에서 일어나자마자 준비해서 집을 나섰다. 오픈하는 시간 맞춰서 키즈카페 도착했다. 먼저 올려 보내놓고 아빠는 세차 좀 하고 왔다. 다녀와보니 잘 놀고 있었음. 한 시간 정도 노니 벌써 밥 먹으러 가잔다. 생각해 보니 늦잠 잔 데다 아침도 안 먹고 바로 나와서 배고플 것 같았다. 옆에 친구들이 가락국수랑 돈가스 먹는 거 보더니 우리도 먹자 그래서 여기서 먹고 좀 더 놀기로 했다. 가락국수랑 치킨, 튀김 시켜줬는데 잘 먹었다. 먹고 나서 발레시간까지 좀 더 놀다가 나왔다. 잘 놀다 왔음.
 롯데몰로 이동해서 솜사탕 하나 사먹으니 발레 시간 돼서 바로 발레 하러 갔다. 발레 수업도 신나게 잘했다. 수업 끝나고 좀 쉴 겸 카페 올라가서 과자, 주스, 커피 마시면서 조금 쉬었다. 조금 쉬고 나서 놀이터에서 좀 놀다가 저녁거리 사서 집으로 돌아왔다. 집에 와서 정리하고 놀이터 가서 저녁 먹기 전까지 놀았다. 친구들이 와있어서 같이 놀았다. 처음 보는 여자 친구가 하나 있었는데 그 친구 말하는 거 행동하는 거 따라 하면서 신나 했다. 
 한참 놀고 들어와서 저녁 먹고 또 나가자 그래서 래미안 놀이터 다녀왔다. 소화도 시킬겸 놀이터에서 놀다가 아파트 단지 한 바퀴 돌고 돌아왔다. 집에 와서는 목욕하고 엄마랑 자러 들어갔다. 특별한 일은 없는데 응가를 3일째 안 해서 좀 걱정임. 내일은 친구들과 예약해 둔 실내 놀이터 가기로 했다. 미리 사진 보여주니 엄청 마음에 들어 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