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아일기

[2021.08.29/D+985] 32개월 10일차 일요일

Ryan Woo 2021. 8. 29. 20:28

어제 잠든 시간 : 20:30
오늘 일어난 시간 : 08:00
어린이집 : 주말
낮잠 : 안 잠
기분 : 좋음

식사 : 잘 먹음
응가 : 안 함
오늘 잠든 시간 : 21:00

 어제  생각보다 늦게 잠들었다. 새벽에 좀 부스럭거리긴 했는데 아침 8시까지 잘 잤다. 오전에 아빠는 일이 좀 있어서 나갔다 왔다. 그 사이에 엄마랑 일어나서 잘 놀았다. 아빠는 11시 30분 돼서 들어왔다. 엄마랑 잘 놀고 있었다. 아빠 집에 와서 씻고 나오니 스타필드 가잔다. 오후 1시쯤 스타 필드로 향했다.
 엄마랑 잘 놀긴 했는데 밥은 많이 안 먹었단다. 그래서 바로 빠빠 먹으러 가자 그래서 가락국수에 돈가스 잘 먹고 나왔다. 3층 올라가서 토이 킹덤 가보니 여기에도 볼 샤워 게임이 있었다. 어김없이 한번 하고 나왔다. 스타필드에 있는 게 게임 시간이 좀 더 긴 것 같다. 한판 하고 나니 롯데몰 가잔다. 나와서 롯데몰로 향했다. 롯데몰에서도 볼 샤워 게임 한판 했다. 카드놀이도 하고 내려와서 물고기랑 토끼도 봤다. 아기 아이스크림 메이커가 다 망가져서 다이서 내려와서 푸우 보고 아이스크림 메이커도 샀다. 한참 구경하고 정산하러 가자 그래서 집으로 돌아왔다. 외출만 4시간은 한 것 같다. 엄청 힘들었음. 아기도 낮잠도 안 자고 피곤할 텐데 집에 가면 놀이터 가잔다.
 집에 도착해서 아빠가 짐 정리하는 동안 엄마랑 그림 그리면서 놀았다. 요즘 크레파스 색칠 놀이를 엄청 잘 한다. 엄마가 그려주면 여기저기 자기가 좋아하는 색깔로 열심히 칠하는데 시간 가는 줄 모르고 집중해서 칠한다. 제법 선도 맞추고 나름 규칙도 있다. 색칠하는 거 보면 신기함. 한참 하고 나서 놀이터 가자 그래서 산책 다녀왔다. 편의점, 큰 놀이터, 뒷 놀이터, 작은 놀이터 다녀왔다. 한 시간 넘게 산책한 듯. 집에 와서 씻고 저녁 먹고 또 그림 그리자 그래서 아빠가 정리하는 동안 엄마랑 한참 그림 그렸다. 다 하고 나와서 씻고 옷 갈아입고 8시에 엄마랑 자러 들어갔다.
 하루 종일 논 것 같은데 엄청 힘들지만 알차게 보낸 일요일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