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아일기

[2021.08.16/D+972] 31개월 28일차 월요일

Ryan Woo 2021. 8. 16. 18:38

어제 잠든 시간 : 23:40
오늘 일어난 시간 : 07:30
어린이집 : 휴일
낮잠 : 안 잠
기분 : 좋음

식사 : 잘 먹음
응가 : 안 함
오늘 잠든 시간 : 18:20

 아침에 일어나서 엄마랑 놀았다. 산책은 안 가고 집에서 이것저것 하고 놀았다. 아빠는 피곤해서 8시 좀 넘어서 일어났다. 오늘은 대체 휴일이다. 딱히 할 건 없어서 아침에 문 열자마자 스타필드 갔다가 롯데몰 가기로 했다. 씻고 준비해서 시간 맞춰서 스타필드 가니 사람 많이 없어서 좋았다.
 사보텐가서 돈가스랑 가락국수랑 귤 에이드 먹었다. 요즘은 귤 에이드에 꽂혀서 탄산음료도 제법 먹는다. 식사 맛있게 하고 나서 롯데몰 가잔다. 가기 전에 아빠 차 구경 좀 하고 가자니까 갑자기 울었다. 아무래도 롯데몰 안 가는 줄 알고 운 것 같다. 잘 타일러서 일단 데리고 나왔다. 터널 보자 그래서 터널 좀 보고 장난감 구경 좀 하다가 내려와서 아빠 차도 보고 롯데몰로 향했다. 롯데몰도 사람 별로 없었다. 볼 샤워 게임하고 장보고 집으로 돌아왔다.
 집에 와서 졸려했는데 엄마랑 놀았다. 낮잠좀 재워보려고 했으나 실패. 졸려서 눈 비비면서 안 졸리단다. 잠 떼를 많이 부려서 한번 재우기 시도했지만 실패. 결국 다시 일어나서 놀았다. 4시에 산책 한번 다녀왔다. 놀이터 갔다가 흙장난 한참 하다가 들어왔다. 다녀와서 씻고 아기 씻는 동안 아빠가 저녁 차려줬다. 짜장밥 만들어줬는데 잘 먹었다. 아기 먼저 먹이고 놀라 그러고 엄마랑 아빠도 얼른 먹었다. 저녁 먹고 엄마랑 그림 그리고 전화받기 놀이하다가 너무 졸려해서 6시에 자러 들어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