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아일기

[2023.03.04/D+1537] 50개월 14일차 토요일

Ryan Woo 2023. 3. 4. 20:23

어제 잠든 시간 : 21:00
오늘 일어난 시간 : 07:30
유치원 : 주말
낮잠 : 안 잠
기분 : 좋음
식사 : 보통
응가 : 1번, 많이
오늘 잠든 시간 : 19:30

 어제 일찍 자서 아침에 일찍 일어나서 엄마랑 놀았다. 오늘은 발레가 없는 날이라 뭐 할까 물어보니 아침에 스타필드 가지 말고 마트랑 노래방 가잔다. 그래서 오늘은 스타필드 안 가기로 함. 집에서 놀다가 시간 맞춰서 마트로 향했다. 주말이라 한산하고 좋았음. 엄마랑 카트 타고 마트 구경했다. 요즘 마트 구경하는 재미에 푹 빠진 것 같다. 살만한 건 없지만 한 바퀴 돌면서 구경했음. 오늘 저녁거리로 등갈비 하나 사서 나왔다.
 다음은 노래방 가자 그래서 노래방으로 향했다. 노래도 별로 안부르는데 왜 이렇게 노래방 좋아하는지 모르겠음. 5곡 때리고 나오니 집에 가자 그래서 집으로 돌아왔다. 집에 오는 길에 과자 1 봉지 다 먹더니 점심은 안 먹어도 된단다. 그래서 암마랑 아빠랑 점심 간단히 먹었음. 아침부터 군것질만 많이 했다. 집에서 좀 더 놀다가 시간 맞춰서 상담 다녀왔다. 요즘은 새로운 장난감, 새로운 놀이를 많이 한단다. 특별한 사항은 없었음. 집으로 돌아와서 정리하고 엄마랑 만들기 하고 놀았다. 아빠는 저녁 준비함.
 저녁은 아까 사 온 등갈비 찜 해줬는데 아기는 고기 안 먹는단다. 열심히 했더니 결국 아기는 하나도 안 먹고 엄마 아빠만 다 먹음. 맛있는데 왜 안 먹는지 모르겠다. 저녁 먹고 나서부터 엄청 졸려함. 낮잠 안 자고 아침에 일찍 일어나서 그런 것 같다. 목욕 얼른 시키고 나니 자기도 졸린지 자자 그래서 엄마랑 코자 했는데 금방 잠들었다. 내일은 인천 할머니댁에 갈 예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