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아일기

[2023.02.22/D+1527] 50개월 4일차 수요일

Ryan Woo 2023. 2. 22. 20:07

어제 잠든 시간 : 22:30
오늘 일어난 시간 : 08:00
어린이집 : 봄 방학
낮잠 : 안 잠
기분 : 좋음
식사 : 많이
응가 : 1번, 많이
오늘 잠든 시간 : 21:40

 새벽에 엄마 찾아서 엄마랑 같이 잤다. 엄마랑 같이 늦잠 푹 잤다. 아빠가 늦잠 자는 바람에 깨우는 게 조금 늦었다. 일어나서 엄마 먼저 회사 갈 준비함. 오늘은 엄마가 회사 일찍 가봐야 해서 많이 못 놀고 갔다. 아빠도 준비해서 출근함. 일어나 보니 콧물은 조금 나아졌는데 이제 기침을 한다. 출근해서 전화해 보니 기침을 제법 한다고 해서 아침 먹고 약 먹였다고 하심.
 오후에 전화해보니 약먹이니 조금 괜찮아졌단다. 약기운 때문인지 졸려해서 1시에 재워보려고 했는데 안 자고 한 시간 동안 뒹굴거리다 일어났다고 함. 오후에는 할머니 할아버지랑 마트 다녀왔단다. 마트 갔다가 시장도 다녀왔다고 하심. 떡이랑 두부 사려고 시장 갔는데 아기가 엄청 신나 했단다. 시장이 신기했나 봄.
 아빠가 일찍 퇴근하고 집에 먼저 왔다. 집에 와서 보니 할머니랑 잘 놀고 있었다. 아빠 저녁 먹고 오늘은 오랜만에 래미안 놀이터 다녀왔다. 날씨가 별로 안추울줄 알았는데 밤에는 제법 쌀쌀했다. 놀이터에서 조금 놀다가 추워서 들어왔다. 노는거 보니 또 덩치가 또 조금 커진것 같다. 옷들도 긴팔들이 다 짧아진걸 보니 좀 큰것 같다. 집에와서 목욕하고 나니 엄마 와서 엄마랑 조금 놀았다. 낮잠을 안 자서 시간 맞춰서 엄마랑 자러 들어갔다.